본문 바로가기
공짜로 즐기는 세상

방구석 북토크 참가신청하세요~^^

by 김민식pd 2020. 3. 24.

(긴급 공지 올립니다!)

새 책 내고 하려던 강연회가 하염없이 연기되는 와중에, '방구석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바깥 활동이 거의 불가능한 요즘입니다.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 조금 답답한 마음도 듭니다. 그래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방구석 북토크'!!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킵니다!

'방구석 북토크'는 집에서 편안하게 휴대폰으로 북토크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북토크입니다. 지금 세바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여러분께 북토크에 참여하실 수 있는 온라인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집에서 편하게 온라인 링크에 접속해 북토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자와 함께 하는 깊은 독서를 선물합니다!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는 저자 김민식 피디가 직장 내에서 온갖 괴롭힘과 냉소를 극복하고 이겨낸 7년의 투쟁을 담았습니다. 직장 내 스트레스, 상사와의 괴롭힘 등으로 삶이 고된 우리에게 김민식 피디가 직접 '끝까지, 재미있게, 웃으면서 버티는 법'을 알려줍니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저자와 직접 소통하며 더욱 깊은 독서를 여러분께 선물합니다.



소통의 갈증을 풀어드립니다!

사람을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는 지금, 우리는 소통에 갈증을 느낍니다. 온라인으로나마 서로 만나 소통의 갈증을 풀어보세요.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시청자와 서로 대화하고, 책에 대해 질문하며 저자와 소통하세요!



지금 세바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방청을 신청해주세요!

*온라인 북토크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저자 사인본을 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은 아래 사이트에서!

<공짜로 즐기는 세상>의 독자 여러분, 이 기회에 랜선 번개 모임을 가지시지요.

그날 온라인에서 만나요!

 

 

[세바시 방구석 북토크] 김민식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연사소개 김민식 |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매일 아침 써봤니?’,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저자, MBC 드라마 PD, 책 유튜브 채널 '꼬꼬독' 진행자 강의소개 집에만 계시기 답답한 여러분을 위해 세바시가 '방구석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코로나 바이러스로 바깥 활동이 거의 불가능한 요즘입니다.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 조금 답답한 마음도 듭니다. 그래서 세바시가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방구석 북

ww.sebasi.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