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짜 영어 스쿨/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마법의 주문을 외워봅시다

by 김민식pd 2017. 1. 17.

늘 책을 쓰고 싶었지만, 직장 생활을 하면서, 두 딸을 키우면서, 시간을 쪼개어 원고를 쓰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 와중에 책도 읽고 여행도 다니거든요.^^) 마음 독하게 먹고, 카톡 프로필을 바꿨어요.

'열공모드, 매일 블로그 업데이트중!' 

이제 매일 글을 한 편씩 쓰는 것이 나 자신과의 약속이자 세상을 향한 공약이 되었어요. 그 약속 덕분에 꾸준히 글을 쓰고, 책의 원고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글자에는 주술의 힘이 있어요. 머릿속 생각이나 사라질 말 한마디는 나를 붙들지 못하지만, 글로 남긴 약속은 인생을 바꾸는 마법의 주문이 됩니다.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를 읽은 독자분들의 리뷰를 살펴보다 문득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요. 책을 읽고 블로그에 찾아와 글을 남긴다는 건, '나도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의 표현이지요. 이 분들의 소원을 한자리에 모아 기록으로 남겨보자. 영어공부에 대한 그 굳은 결심을 지켜주는 마법의 부적을 한번 만들어보자!

이제 곧 새로운 댓글부대 모집공고를 시작합니다. 책까지 나왔으니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겠지요? 댓글부대에 참여하실 때, 그 첫 소감은 여기에 남겨주세요. 댓글부대 모집 공고는 가급적 1줄로 짧게 댓글을 올리셔야 많은 분이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각오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램프를 문지르며 마법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제발, 제발, 제발...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