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짜 영어 스쿨/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하루 문장 10개 외우는 비결

by 김민식pd 2019. 1. 7.

어제 일요일 아침에는 민서와 <주먹왕 랄프 2>를 봤어요. 개인적으로는 1편보다 더 좋았어요. 80년대 오락실 게임을 배경으로 한 1편보다, 인터넷 컬쳐와 디즈니 월드가 나오는 2편이 더 재미있더군요. 아이랑 보기 딱 좋은 영화였어요. 극장을 나와 교보문고에 갔어요. 책을 3권 샀어요.

최민석 작가의 <미시시피 모기떼의 역습> 그리고 김민섭 작가의 <훈의 시대> 자세한 리뷰는, 책을 읽고 다시 올릴게요. 장강명 작가님의 <당선, 합격, 계급>도 샀어요. 때론 읽은 책을 다시 사기도 해요.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가 매대에 진열되어 있네요. 2017년 1월 첫째주에 나온 책인데요. 2018년 1월에도 꽤 많은 판매량을 올렸어요. 새해에 영어 공부를 결심하신 분들이 찾아주시나봐요. 영어 공부에 관련해 오디오 클립을 만들어 네이버에 올렸습니다.


하루 문장 10개 외우는 비결.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1280/clips/6


그리고 또 하나는 

'셀프 몰입 유학 캠프'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1286/clips/7


책이나 블로그에서 이미 보신 내용이지만 네이버를 통해 처음 만나는 독자를 위해 새로 녹음했습니다.

(오디오클립 댓글 난에서 익숙한 닉네임을 보고 감동 먹었어요. 블로그 댓글로 친숙한 분이 포털에 가서도 댓글을 달아주시더군요. 소중한 인연, 정말 고맙습니다!)


새해, 영어 공부가 목표라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를 다시 한번 권합니다. 리디북스에서 본 댓글이 있어요.


당신이 영어공부를 또는 다른 언어를 또는 다른 무엇인가를 배우고 학습하기를 위한다면

이 책을 추천하는 바이다. 배움의 태도를 배움과 가르침의 경험에서 얻은 것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작가의 친철함에 경의를 표한다. 나는 이 책을 2번 읽었고 나의 형제 또는 자식을 위하여 종이책을 구입하였다.


(ㅋㅋㅋ 읽다가 빵 터졌어요. 흔한 광고 번역문체를 이렇게 패러디하시다니... 요즘은 댓글도 어쩜 이리 재미나게 쓰시는지... ^^ 정말 고맙습니다!)


2019년도 영어 공부도,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와 함께 시작하시길!

반응형